-
MORE
21 2025.07
[공지] 2024학년도 후기('25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복 대여 안내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학위복을 대여하오니 희망 학생은 기한 내 신청 및 금액 납부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일정에는 어떠한 예외도 적용되지 않으므로, 대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여 대상: 2024학년도 후기 학사 및 석사 학위취득자 (2025. 8월 졸업생) ※ 엘텍공과대학 소프트웨어학부(컴퓨터공학,사이버보안), 대학원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부는 인공지능대학 공지사항으로 확인바람 가. 박사학위 취득자: 개별 준비가 원칙. 학위복 업체에서 구입하거나 대학원학생회를 통해 공동대여 가능. 궁금하신 사항은 학생회 홈페이지 참조 또는 대학원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나. 대여 불가 대상: 기졸업자, 2025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2026.2월 학위취득자) 2. 대여 신청 가. 신청기간: 2025.8.4.(월) 10:00 ~ 8.8.(금) 23:00 나. 신청방법: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졸업 > 학위복대여신청 3. 대여료 및 보증금 구분 학사 석사 대여료 5,000원 10,000원 보증금 65,000원 90,000원 총 입금액 70,000원 100,000원 4. 납부안내 가. 납부 기한: 학위복 대여 본인신청일로부터 1주일 이내, 23:00까지 나. 입금 계좌: 개인별 가상계좌 다. 납부 방법: 학위복 대여 신청 후 납부 기한내에 개인별 가상계좌로 총 입금액 입금 1) 가상계좌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입금이 불가하므로 학위복 대여 신청 당일 납부 권장(만료 후 재신청 불가) 2)납부가능기간은 메뉴 ‘학위복대여신청’에서 확인 가능 3) 신청자별로 각각 다른 계좌가 부여되며, 입금하는 계좌의 은행 및 예금주는 관계없음 라. 납부 확인 방법 1) 메뉴: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졸업 > 학위복대여신청 2) 확인방법: 납부일에 입금날짜가 기재되어 있으면 납부완료 5. 공과대학 학위복 대여 및 반납 일정 가. 대여 및 반납 장소: 신공학관 2층 해동창의학습공간 나. 대여/반납기간: 2025.8.27.(수), 8.28.(목), 8.29(금), 10:00~16:30 다. 위 기간 외 반납할 수밖에 없는 학위취득자는 업체로 직접 ‘방문 반납’만 가능하며, 지연 반납 시 3,000원/일의 지연금 발생(주말, 공휴일 제외) 라. 9.16(화) 이후 반납하는 경우에는 잔여금액 관계없이 보증금 미반환 마. 학위복 대여 및 반납은 대리인(가족 및 친구)도 가능하며, 본인 학생증 원본이나 사진을 제시하고 대리인이 수령 및 반납할 수 있음 ※ 개인 사유(출국, 취업, 계좌 폐쇄 등)에 따른 별도 처리(사전 또는 수시 반환) 불가 6. 준수사항 가. 학위복 대여 유레카 신청 및 반납 기간은 절대 연장 불가 나. 학위복은 반드시 반납해야 함 다. 미반납시 모든 증명서 발급 제한. 석사의 경우, 학과와 지도교수에게 통보 7. 위 사항 외 문의사항: 총무팀 02-3277-2074, 2075, 3300 ※ 기타 상세사항은 대학 홈페이지의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링크 참고) [총무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안내MORE26 2023.10
출입권한부여/삭제 신청서 양식 공대 소속 학생/교직원의 출입권한부여/삭제 신청을 원하는 경우 붙임의 신청서를 공대행정실(etech@ewha.ac.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실에서 1차 확인 후 기관장(학장) 결재 후, 총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공통사항] - 제출하신 신청서는, 익일(다음 날) 다른 접수건들과 함께 일괄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교직원증 및 학생증의 신규/분실/재발급은 학생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만료로 퇴사 시, 발급된 출입카드는 반드시 총무팀 202호로 반납 부탁드립니다. [출입권한부여 신청서] - 사용만료일 : 계약만료일 기재 (최대 1년까지만 부여 가능, 연장 시 신청서 재제출) (교직원증/학생증의 경우, 사용만료일을 따로 설정할 수 없기에 권한 삭제를 원하는 경우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 별도 제출) - 출입카드 신규 발급 건의 경우, 신청서 제출 익일 13:00 이후 수령 가능합니다 (수령장소: 본관 202호 총무팀) - 출입권한이 부여된 호실이 속한 건물의 외부 출입문은 출입권한이 자동 부여됩니다. (ECC, 포스코관 등) 자동 부여 공간이 아닌 경우 출입권한부여 신청서를 따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 - 출입 사유 소멸 시 반드시 출입권한 삭제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삭제 불가) [사용자 변경 신청서] - 사용자가 변경된 경우, 첨부된 사용자변경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MORE14 2021.06
공과대학 공간예약 신청 안내(비대면 신청) 공과대학에서 관리하고 있는 아산공학관, 신공학관, 연구협력관의 공간예약 안내입니다. 1. 유레카 예약 가능 공간(강의실, 취창업홍보실 등): 사용 3일전(주말, 공휴일 제외)까지 유레카에서 신청, 유레카 신청 외 서면 신청 불가 2. 유레카 예약 불가 공간(신 355호, 신 B159-2호): 사용 3일전까지 전화(02-3277-3533)로 사전 예약 가능 문의 후, 이메일(etech@ewha.ac.kr)로 붙임의 신청서 제출 ※ 연구협력관 1층 회의실(103호) 사용 신청 : 휴먼기계바이오공학과(02-3277-4759)로 문의 바람MORE13 2025.08
2025학년도 2학기 공과대학(원) 비전임교원(초빙) 채용 공고 2025학년도 2학기 공과대학(원) 비전임교원(초빙) 채용 공고 ◈ 지원 자격 1.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규정에 의하여 비전임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라 대학졸업자 또는 동등자격자로서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4년 이상인 자 3.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 7조에 따라 겸임 및 초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본교 「비전임교원 규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 (2025년 9월 1일 기준, 만 70세 이하인 자) 5. 위 공통사항 외에 채용분야별 지원 자격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충족하는 자 구분 자격 조건 초빙교원 ① 조교수 이상의 자격기준을 갖춘 사람 또는 이에 준하는 해당 분야 경력을 보유한 사람으로서 ② 특수한 교과를 교수하게 하기 위한 사람 조교수 자격기준 ① 박사학위 취득자 ② 석사학위 취득 이후 교육(강의)경력, 연구경력, 교과목 관련 실무 경력 2년 이상 ③ 학사학위 취득 이후 교육(강의)경력, 연구경력, 교과목 관련 실무 경력 4년 이상 ◈ 제출 서류 ※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 시 파일 업로드하여 제출(PDF 형태로 업로드) 구분 제출서류 비고 초빙 교원 필수 ① 학위증명서 학사학위 이후의 모든 학위에 대한 학위증명서 해당자 경력증명서 상단 ‘조교수 자격기준’의 박사학위취득자가 아닌 경우 해당 기간(2년 또는 4년)의 교육(강의), 연구 또는 교과목관련 실무경력 필수 입력 및 증명서 제출 ◈ 심사절차 1. 통합심사: 전공분야의 적합성, 학문적 우수성, 교육능력 통합 심사 2. 최종합격자 발표: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에서 개별 연락 예정 ◈ 특정자격 및 요건 - 담당예정교과목: 식스시그마경영 ◈ 원서접수 1. 기간: 2025.8.13.(수) 14:00 ~ 8.18.(월) 10:00 [마감시간 엄수] 2. 방법: 원서접수 기간 중 인터넷 지원만 가능 3. 경로: 이화여자대학교 홈페이지 하단의 Ewha Quick Service>’교원채용‘>’강사/비전임교원 채용‘ ◈ 임용조건 1. 계약기간: 2025. 9. 1. ~ 2026. 8. 31.(1년) ※ 전임교원의 연구년 대체를 위해 채용된 경우 6개월(2025.9.1.~2026.2.28.) 또는 1년 임용계약 (‘[붙임] 비전임교원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의 ‘연구년대체 임용 여부’ 확인) 2. 주당 수업시수는 학기별로 겸임·초빙교원은 9시간 이내, 객원교원은 6시간 이내로 함 (단, 임용 이후 학과 사정 및 수강신청 현황, 교과과정 개편에 따라 담당교과목명, 담당과목수(분반 포함)가 변경될 수 있으며, 소속 학과의 담당 과목 외에 연관된 타전공/대학원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 3. 초빙교수 2025학년도 1학기 임용부터 3대 보험(국민/고용/산재보험) 가입으로 변경 (건강보험 가입 제외) 4. 임용일 기준 만 70세 초과자는 임용 불가 ◈ 유의사항 1. 모든 서류는 제출기한내 입력 및 업로드 해야 하며 제출기한 이후 추가서류 제출은 인정하지 않음 2. 재직증명 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한 것으로 업로드 하여야 함. 2.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업로드한 서류 위·변조, 지원 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3.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4. 이화여자대학교 내 1개 분야에만 지원 가능(복수 지원 불가) 5. 현재 이화여자대학교에 재직 중인 강사 및 비전임교원은 재직 중인 상태에서 이중 직위 부여가 불가함. 단, 2025.8.31.자 퇴직 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 ◈ 문의처: 02-3277-2391 ◈ ‘비전임교원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 주소 링크)MORE08 2025.08
WISET-한국쓰리엠 원데이 글로벌 멘토링 멘티 모집 안내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은 여성과학기술인의 육성과 지원을 위한 정책사업을 수행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입니다. WISET은 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원)생의 과학기술분야 진출을 지원하고자 글로벌 기업들과 공동으로 「글로벌 멘토링」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멘토링 멘티를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5년 WISET-한국쓰리엠 원데이 글로벌 멘토링 개요 1) 모집 대상 : 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원)생 30명 내외(※선착순 선정) 2) 활동 일정 : 2025년 8월 27일(수) 10시-15시 / 한국쓰리엠 기술연구소(동탄, 경기 화성시) 3) 주요 활동 : 기업 소개, 고객체험관 투어 및 소그룹멘토링 4) 멘토링 분야 : 화공, 화학, 환경공학 등 관련 이공계 전공 5) 신청 기간 : ∼8월 21일(목) 자정까지 6) 신청 방법 : 온라인 신청(https://m.site.naver.com/1NBrb) - 신청페이지 접속 방법: W브릿지(www.wbridge.or.kr) 로그인 > 네트워킹 > 글로벌멘토링 > 신청페이지 클릭 - 통합 공고 링크 : https://bit.ly/3XRR9Ej 문의처 : WISET 인재육성팀(sohnjw@wiset.or.kr / 02-6411-1014) -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