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전공소개 > 이화여성경영자과정 > 인사말

국내 최초 평생교육 이화여성경영자과정

인사말

131년 여성 교육을 통해 한국 사회의 발전을 이끈 이화여자대학교는 1970년, 국내 최초로 평생교육개념을 도입하여 여성경영인과 각계의 전문직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경영전문 교육프로그램 『여성경영자과정』을 경영연구소에 개설하였습니다. 
현재 『여성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이화 창립정신에 경영철학을 접목하여 여성 경영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사명을 다해오고 있습니다.

 

『여성경영자과정』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글로벌 여성CEO를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으로서 해당 분야 최고 수준의 교내·외 강사진을 통하여 조직경영의 핵심이 되는 지식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의 다양한 CEO겸임교수진을 통하여 직접적인 사례중심의 경영실무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여성경영자과정』을 통해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마련하는 이화에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이화인의 긍지를 느낄 수 있으며, 본 과정의 동문 선·후배가 함께하는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귀하의 네트워크를 넓힐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배우고 실천하는 일은 시대를 앞서가는 지도자에게 매우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기개발에는 마침표가 없습니다. 『여성경영자과정』에 오셔서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아무쪼록 본 과정이 귀하께 유익하고 즐거운 배움과 만남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장 김경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