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모바일메뉴열기
 
 

열린마당

NOTICE

[대학원] 2022-2 대학원 연구실 신청(~10/18)

  • 분류 : 일반
  • 작성일 : 2022-12-29
  • 조회수 : 612
  • 작성자 : 경영대학

이화신세계관 일반대학원 연구실 운영 및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주요 일정>

 10/11(화)~10/18(화) : 연구실 신청 (지난학기 이용자도 재신청 요망)

 10/20(목) : 배정 결과 공지 (연구실 문 앞에 게시 / 별도 안내 없음)


 * 신청기간 이후 학생증에 출입권한이 부여됩니다. 


 1. 대학원 연구실 운영방식 (관련링크)

 1) 박사연구실 : 510호 : 지정좌석제(신청자에 한하여 출입권한 부여)

 2) 석사연구실 : 507호, 509-2호 : 지정좌석제

 506호 : 자율좌석

 

 * 졸업 후 연구실 이용 불가 / 자율석은 사석화 금지

 * 사용자의 학생증에 신청 학기 동안 출입권한 부여하고, 매학기 권한 갱신합니다.


 2. 개인 소지품 정리

 지난 학기 연구실을 사용하신 분들(졸업자 포함)은 개인소지품을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리 기한 : 10월 17일 월요일

 * 기한 후에는 자물쇠를 제거하고 일괄 폐기처분합니다. (별도 보관 없음)

 * 신규 사용자는 위의 기간까지 자리가 비워지지 않았을 경우 학과메일로 연락바랍니다.


 3. 신규 신청 안내

 1) 신청 기한 : 10월 18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2) 신청 방법 :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메일로(biz@ewha.ac.kr) 이메일 송부 (메일 제목 : [연구실신청] 학번_이름)

 * 지난 학기 사용자도 기간 내 신청해야 합니다. (자동 연장 불가. 미신청시 퇴실로 간주.)

 3) 배정 결과 : 10월 20일 목요일에 연구실 문 앞에 게시


 <사용 시 유의사항>

 - 연구실 사용 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

 - 연구실 내 질서 유지를 위하여 모든 구성원간의 상호 배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학과 이메일(biz@ewha.ac.kr) 및 02-3277-3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