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모바일메뉴열기
 
 

열린마당

NOTICE

2023년도 봄학기 공인회계사반 실원 모집 안내

  • 분류 : 학사
  • 작성일 : 2023-02-27
  • 조회수 : 1804
  • 작성자 : 경영대학

2023학년도 봄학기 공인회계사반 실원을 모집합니다.

 

1. 지원서 접수: 2023년 2월 27일(월) ~ 3월 5일 (일) 오후 11시 59분 

                         *구글 폼에 마감 기한이 설정되어있습니다. 추가 모집 불가능. 

 

2. 제출방법:  구글폼 (1회만 제출가능합니다.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해주세요)

https://forms.gle/cgUWjnWkhbuMvJHM6

 

3. 제출서류

- 증명사진 

- 재학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

- 1차 시험합격 증빙(1차시험 합격사실확인서, 해당자에 한함)

- 공인어학성적표(2023년 1차 시험 응시에 유효한 성적에 한함) 질문 금지. 

   TOEFL (PBT: 530점 이상, iBT: 71점 이상) / TOEIC: 700점 이상 /

   TEPS: 340점 이상 / G-TELP: level 2의 65점 이상 / FLEX 625점 이상

 

* 양식에 맞추어 빠짐없이 기재, 학적정보를 명확히 할 것(사진 포함)

* 수강 회계 과목은 학점 은행도 가능합니다. 

 

4. 입실시험 대상자

- 입실 지원자 중 2022년 1차 시험 합격자를 제외한 나머지 인원

- 입실시험을 거쳐 성적순으로 선발

  (동점자의 경우 회계/세법과목 더 많이 수강한 자, 고학번 순으로 선발)

 

5. 선발인원: 00명 (교수님께서 정해주시기 때문에 미정) 

 

6. 입실시험 일자: 2023년 3월 11일(토) 오전 10시(1시간 30분 소요)

- 오전 9시 45분까지 입실 가능. 이후에는 입실 불가능, 장소는 추후 공지 

- 입실시험: 재무회계(객관식 30문제), 원가관리회계(객관식 20문제)

 

7. 합격자 발표: 2023년 3월 14일(화) 17:00 이후(예정) 공인회계사반 카페

 

8. 봄학기 실원 입실날짜: 2023년 3월 15일 (수) 예정

* 출석체크는 OT 이후 출석반장이 정해지면 실시합니다. 추후 공지 

 

9. 공인회계사반 운영방안

1) 좌석 및 사물함은 지도교수가 배정합니다.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자리 변경 문의 하지마세요. 

2) 공인회계사반 개방 시간은 6:30~23:00입니다.

3)공인회계사반에 손소독제를 비치할 예정이니 주기적으로 개인위생에 신경 써 주기 바랍니다.

4) '코로나 감염 의심증상이 있거나 단순 및 밀접접촉자의 경우 등교를 중단하고 신속항원검사 또는 PCR 검사를 받은 후,
   검사결과가 음성인 것이 확인된 후에 등교를 재개합니다. 메일로 조교에게 미리 해당 내용을 전달해주세요. 

5) 환기 철저, 매주 냉장고 정리는 실원들이 직접 합니다. 

6) 카페 댓글 및 메일 확인은 조교 근무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7) 학교 수업, 스터디, 학원 수업, 경조사, 병결의 경우 결석사유서와 증빙서류 제출 시 인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시반 게시판에서 결석계 공지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0. 문의: ewha-cp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