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일반대학원] 2024학년도 제2학기 석ㆍ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절차 및 일정 안내(Master’s and Doctoral Thesis Evaluation Procedure and Schedule)
2024학년도 제2학기 석ㆍ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절차 및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확인 바랍니다.
반드시 첨부된 파일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일정 및 내용 (경영대학)>
구 분 | 일 정 | 내용(제출서류) |
학위청구논문 심사 | 2024년 9월~12월 | 구체적인 심사일시는 지도교수와 상의하여 개별 결정 |
논문심사대상 확인서 및 논문심사위원명단 제출 | 2024. 11. 15.(금)까지 | ① 논문심사대상자 확인서 ② 논문심사위원명단 (외부심사위원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및 이메일주소 첨부) |
논문심사료 납부 | 2024. 09.23.(월) ~12. 20.(금)까지 | 논문심사일 이전에신한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논문을 최종으로 제출하는 학기에 납부 |
논문전자파일 온라인 제출 | 2024. 12. 20.(금) ~ 2024. 12. 27.(금) 까지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제출 (문의: 중앙도서관 02-3277-4614) |
논문심사결과서류 제출 | 2024. 12.24.(화)까지 | 1) 프로포절 지도록 2) [해당자] 연구윤리수료증 3) 연구윤리준수서약서 4)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서 5) 학위청구논문 심사 최종 종합보고서 6) 학위논문 표절 검사 확인서 및 턴잇인 디지털수령증 (지도교수님 확인 및 의견 필요) 7) 학위논문 파일 제출확인서 8) 학위논문 저작물 이용허락서(중앙도서관에 제출 후 출력, 본인의 자필서명 확인) 9) [박사/통합]논문 발표 실적 목록 및 연구실적물 10) 논문완제본 3부 (인준서 날인 완료) 11) 논문완제본 겉표지 복사본 2장 (전산출력본 아님, 검은색 겉표지 복사본) |
* 경영학과 사무실: 09:00~17:00 (12:00~13:00 제외) 운영 / 신세계관 309호
* 문의: biz@ew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