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모바일메뉴열기
 
 

기업가정신과경영정책

소개

국내 산업계, 금융계, 언론계 CEO 및 정부 고위관료, 벤처경영인으로 구성된 CEO겸임교수들로부터 기업경영의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직접 교육받고 토론에 참여함으로써, 앞으로 경제 현안과제 및 전망에 관한 상황분석과 환경의 변화에 적절하게 적응할 수 있고, 향후 경영정책을 입안, 집행할 수 있는 소양과 리더십 및 창의성을 습득하게 한다.

강의내용

  • 초심으로 하는 감성경영
  • 최근 자본시장 동향
  • 세상 변화에 따른 자기경영
  • (Brand+Marketing)지知 용用 활活
  • 여성의 리더십
  • 한국 및 글로벌 경제/금융 현황
  • 한국 경제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 Elements of Business : 성공전략
  • 시장경제와 상생
  • Leader's Role in Change

강의계획안

[일반대학원] 2024학년도 제1학기 연구실 사용 및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4-03-07
  • 조회수 : 1696
  • 작성자 : 경영대학

2024학년도 제1학기 이화신세계관 연구실 사용을 원하는 일반대학원생은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한 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및 방법 

1) 신청 대상: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재학 중인 석/박사/통합과정생 (졸업생 불가, 경영전문대학원 학생 불가)

2) 신청 기한: 2024. 3. 18.(월) 자정(기한 엄수)

3) 배정 결과 공지: 3. 20.(수) 연구실 문 앞 부착 (개별 안내 없음)

4) 신청 방법: 첨부된 서식 작성하여 biz@ewha.ac.kr 로 송부 

(메일 제목: [연구실 신청] 학번_이름) *메일 양식 엄수 바랍니다(누락 시 책임지지 않음). 

  

2. 연구실 운영 계획

1) 1학기 운영 기간: 2024. 3. 20.(수)~8. 30.(금)

2) 연구실 위치 및 운영 방식

박사 연구실: 510호, 지정좌석제

석사 연구실: 507호 및 509-2호, 지정좌석제/ 506호, 자율좌석


3. 유의사항

- 졸업 후 연구실 이용 불가

- 자율석 사석화 금지

- 지난 학기(23-2) 사용자도 이번 학기(24-1) 사용을 원하면 새로 신청하여야 함

  

4. 지난 학기 이용자 안내사항

- 지난 학기 연구실 이용자는 개인 소지품을 3월 13일 수요일까지 정리

- 기한 내 정리하지 않을 시 3월 14일 목요일에 물품 일괄 폐기 처분함

  

문의: biz@ew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