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모바일메뉴열기
 
 

NOTICE

2024 추계학술대회 프로그램 안내 (11/01)

  • 홍보
  • 경영대학

   


  ■ 초대의 말씀


                                                                                                                                                                     

  ■ 기조강연 - 요약 



                                                                                                                                                                    

 ■ 2024 추계학술대회 프로그램 안내



    2024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표일정 안내드립니다.

    발표하시는 분들은 일정을 확인하시고 발표를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추계학술대회 프로그램<< 다운로드


    ▣ 구두발표 :  발표자료는 학회사무국에서 발표장 컴퓨터에 업로드해 놓습니다.

                      다만, 수정된 자료는 발표자가 직접 세션시작 전 컴퓨터에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모를 문제를 대비하여  PDF 자료도 함께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터발표 : 발표자께서는 프로그램에서 발표시간과 순서를 확인하시고, 발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터는  ▶포스터 템플릿 형식에 맞게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학회에서 일괄 제작하여 게시합니다.



                                                                                                                                                                     


  ■ 2024 추계학술대회 등록비 안내


    1. 참가비 금액


 구분

사전등록시

현장 등록 

 정회원/종신회원

 8만원

10만원 

연회비 납입한 학생회원

 5만원

7만원 

 비회원

일반인 

 12만원

14만원 

학생

 9만원

11만원 

 포스터세션

포스터 제작비용 

2만원 




   
    2. 사전등록기간: 2024년 9월 6일~10월 21일
 
    3. 주의 사항

        가. 연회비를 미납하신 분은 연회비를 납부하신 뒤 신청하시거나 비회원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포스터세션에 참가하시는 분은 사전등록시 포스터 제작비용(2만원)을 따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_포스터제작비 란 체크 후 납부, 사전등록비와 별도 납부)
        다. 회원 가입기준: 석사, 박사과정 학생은 "학생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비/연회비 미납하신 분은 비회원 학생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라. 무통장 입금하신 분은 전자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계산서 발급을 희망하시는 분은 사무국(ksie@ksie.or.kr)으로 
            발급요청 내역 및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2024 추계학술대회 장소 및 교통 안내


     1. 행사장소 : 한국항공대학교 강의동 1층 108호(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항공대학로 76)


     

    

     2. 교통정보

 

     

 

   -한국항공대학교 주차장이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