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모바일메뉴열기
 
 

열린마당

NOTICE

[일반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연구실 사용 신청 안내(~3/19)

  • 분류 : 일반
  • 작성일 : 2023-03-10
  • 조회수 : 1020
  • 작성자 : 경영대학

2023학년도 1학기 이화-신세계관 연구실 사용을 원하는 일반대학원생은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한 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및 방법 

1) 신청 대상: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재학중인 석박사 및 통합과정생 (졸업생 불가)

2) 신청 기한: 3월 19일 일요일 자정

3) 배정 결과 공지: 3월 21일 화요일 경영대학 홈페이지 공지 및 연구실 문앞 부착 (개별 안내 없음)

4) 신청 방법: 첨부된 서식 작성하여 학과 대표 메일 biz@ewha.ac.kr 로 송부 

(메일 제목: [연구실 신청] 학번_이름) 

  

2. 연구실 운영 계획

1) 1학기 운영 기간: 3월 22일~8월 31일

2) 연구실 위치 및 운영 방식

박사 연구실: 510호, 지정좌석제

석사 연구실: 507호 및 509-2호, 지정좌석제/ 506호, 자율좌석


3. 유의사항

- 졸업 후 연구실 이용 불가

- 자율석 사석화 금지

- 지난학기 사용자도 이번학기 사용을 원하면 새로 신청하여야 함

  

4. 지난 학기 이용자 안내사항

- 지난 학기 연구실 이용자는 개인 소지품을 3월 17일 금요일까지 정리

- 기한 내 정리하지 않을시 3월 20일에 물품 일괄 폐기 처분함

  

문의: 메일(biz@ewha.ac.kr) 또는 전화(02-3277-3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