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연구실 사용 신청 안내(~3/19)
2023학년도 1학기 이화-신세계관 연구실 사용을 원하는 일반대학원생은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한 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및 방법
1) 신청 대상: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재학중인 석박사 및 통합과정생 (졸업생 불가)
2) 신청 기한: 3월 19일 일요일 자정
3) 배정 결과 공지: 3월 21일 화요일 경영대학 홈페이지 공지 및 연구실 문앞 부착 (개별 안내 없음)
4) 신청 방법: 첨부된 서식 작성하여 학과 대표 메일 biz@ewha.ac.kr 로 송부
(메일 제목: [연구실 신청] 학번_이름)
2. 연구실 운영 계획
1) 1학기 운영 기간: 3월 22일~8월 31일
2) 연구실 위치 및 운영 방식
박사 연구실: 510호, 지정좌석제
석사 연구실: 507호 및 509-2호, 지정좌석제/ 506호, 자율좌석
3. 유의사항
- 졸업 후 연구실 이용 불가
- 자율석 사석화 금지
- 지난학기 사용자도 이번학기 사용을 원하면 새로 신청하여야 함
4. 지난 학기 이용자 안내사항
- 지난 학기 연구실 이용자는 개인 소지품을 3월 17일 금요일까지 정리
- 기한 내 정리하지 않을시 3월 20일에 물품 일괄 폐기 처분함
문의: 메일(biz@ewha.ac.kr) 또는 전화(02-3277-3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