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모바일메뉴열기
 
 

열린마당

NOTICE

[공지] [일반대학원] 2024학년도 제1학기 연구실 사용 및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4-03-07
  • 조회수 : 1515
  • 작성자 : 경영대학

2024학년도 제1학기 이화신세계관 연구실 사용을 원하는 일반대학원생은 아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한 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및 방법 

1) 신청 대상: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재학 중인 석/박사/통합과정생 (졸업생 불가, 경영전문대학원 학생 불가)

2) 신청 기한: 2024. 3. 18.(월) 자정(기한 엄수)

3) 배정 결과 공지: 3. 20.(수) 연구실 문 앞 부착 (개별 안내 없음)

4) 신청 방법: 첨부된 서식 작성하여 biz@ewha.ac.kr 로 송부 

(메일 제목: [연구실 신청] 학번_이름) *메일 양식 엄수 바랍니다(누락 시 책임지지 않음). 

  

2. 연구실 운영 계획

1) 1학기 운영 기간: 2024. 3. 20.(수)~8. 30.(금)

2) 연구실 위치 및 운영 방식

박사 연구실: 510호, 지정좌석제

석사 연구실: 507호 및 509-2호, 지정좌석제/ 506호, 자율좌석


3. 유의사항

- 졸업 후 연구실 이용 불가

- 자율석 사석화 금지

- 지난 학기(23-2) 사용자도 이번 학기(24-1) 사용을 원하면 새로 신청하여야 함

  

4. 지난 학기 이용자 안내사항

- 지난 학기 연구실 이용자는 개인 소지품을 3월 13일 수요일까지 정리

- 기한 내 정리하지 않을 시 3월 14일 목요일에 물품 일괄 폐기 처분함

  

문의: biz@ew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