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

모바일메뉴열기
 
 

열린마당

NOTICE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 민간파트너십팀 재무/인사 담당 직원 채용 공고 (~10/7)

  • 채용
  • 경영전문대학원 관리자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 민간파트너십팀 재무/인사 담당 직원 채용 공고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서는 다음과 같이 민간파트너십팀의 재무/인사 담당 직원을 모집합니다.


I.업무개요

재무/인사담당직원은 민간파트너십팀 내 전반적인 재무, 인사 관련 업무를 담당합니다. 


II.담당업무

재무, 인사 업무 담당직원으로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무 업무 지원

- 지출 관련 문서를 검토하고 규정에 따라 보관하며 관련 절차 및 규정 안내 지원

- 각종 재무 관련 리포트 작성을 위한 제반업무 지원

- 거래업체 시스템 등록 지원


인사 업무 지원 

- 채용 공고 게시, 지원서 정리 및 면접 지원 등 직원 채용과 인재 발굴을 위한 활동

- 근태와 계약 관리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인사 기록 관리

- 신규 직원 입사 관련 제반 업무

- 인사 관련 비용 처리 지원 

- 직원들의 역량을 개발하고 조직 내 참여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 계획 및 조직몰입도 제고를 위한 팀 빌딩 활동 지원

- 의료비 환급 서류 접수와 검토 

- 출장에 필요한 전반적인 행정 처리 업무 


필요에 따라 기타 업무 수행


III.  응시자격


1) 응시 자격 

1. 경영학(인사/재무), 경제학, 행정학, 회계학 등 관련 분야 학사 학위 소지자

2. 해당 분야의 학사 학위가 없는 경우, 1년 이상의 재무, 인사관리 경력 소지자


2) 핵심역량

1. 훌륭한 의사소통 및 원활한 대인관계 능력을 가진 자

2. 디테일에강한업무처리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가진자

3. 새로운 시스템에 빨리 적응하고 효율적 업무 능력 보유자

4. 컴퓨터 소프트웨어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사용 가능자

5. 다양한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자

6. 유창한 한국어 및 영어구사 능력을 가진 자 (서면 및 구두)   

7. 인도주의적 활동 또는 국제기구 활동에 관심이 많은 자


IV.  계약기간 

6개월 수습 기간 후 업무성과에 따라 연간단위로 계약 연장


V. 채용 일정 

1. 서류 접수: 2024년 9월 24일 (화) – 2024년 10월 7일 (월) 

2.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 2024년 10월 9일 (수) – 2024년 10월 11일 (금)

3. 인터뷰 및 테스트: 2024년 10월 14일 (월) – 2024년 10월 18일 (금)

* 인터뷰 시, 영어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4. 최종 합격자 발표: 2024년 10월 중

5. 첫 출근 예정일: 2024년 10월 말

** 단, 채용 일정은 변경 가능하고, 부득이할 경우 합격자의 상황에 따라 첫 출근일 변경고려


VI. 제출서류 및 채용문의 

UNHCR Careers 웹사이트(Link)에  Account생성 하여 지원부탁드립니다. 


* 지원서류에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증명서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국적의 지원자의 경우, 유엔난민기구에서 근무 가능한 Work permit 또는 비자를 이미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만 지원 가능하며, 유엔난민기구에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Work Permit 또는 비자 관련된 일체의 지원은 제공되지 않으니, 지원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류는2024년 10월 7()까지접수바랍니다.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한 채용 문의는 받지 않고, 서류전형에 합격한 분들에게만 연락드립니다.